상단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정보 바로가기

개인리딩후기

드디어 샀다 나의사랑 구찌!!!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달리고달리자 댓글 4건 조회 63회 작성일 20-05-06 04:50

본문

dbff879bd2e89e7a76ff7dbe9e6ed7ce_1588708404_5746.jpg
 


그동안 월급 받으면 통장에 인사만하고 사라져서 

살 엄두도 못냈는데 ㅠㅠ

드디어 샀네요 ㅠㅠ 조금씩 모은돈으로 사기엔 너무 먼거리라

언제 사보나 했는데여 ㅠㅠ

지인추천으로 데일리픽님을 알게된 뒤 얼마 지나지 않아 사게 되어서 너무 기뻐여!!! ㅠㅠ

정말 감사합니다 데일리님 ㅠㅠㅠ 

앞으로도 잘부탁드려요!!!감사합니다!!



댓글목록

호날두리님의 댓글

호날두리 작성일

ㅎㅎ축하드려용~기뻐하시는게 눈에 보일정도로 좋아하시는 모습보니 보기 좋네요~

이대로님의 댓글

이대로 작성일

굳굳~나이스하네요 ㅎㅎ 저도 저번에 남편한테 클러치백 선물한적있는데
데일리님덕분에 선물하게 되어서 너무 기뻣거든요
남편의 웃는모습이 저의 행복인듯해요 ㅎㅎ 아직신혼이라그런가?

후야후님의 댓글

후야후 작성일

부럽습니다 ㅎ얼른 저도 벌어서 명품 하나 장만해야겠어요~

수줍수줍님의 댓글

수줍수줍 작성일

역시 데일리픽 짱인것같아요 벌써 세달째 이용중인데 손해본 케이스를 한번도 본적이없네요

정보방 바로가기